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 및 게임 정보

반응형

영국에 <반지의제왕>이 있다면 우리나라엔 <드래곤라자>가 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영도의 드래곤라자는 방대한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소설로 출간당시에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지만, 현재는 언터쳐블 같은 이미지로 굳어진 전설적인 작품인데요.

그런 만큼 수십년간 게임, 만화화 되었습니다만, 안타깝게도 이렇다할 성공작이 없습니다.

게임을 잘못만든건지 아니면 드래곤라자 속 방대한 세계관을 제대로 담지 못했기 때문인지는 알 수 없지만, 어찌됐든 드래곤라자라는 IP를 이용해 성공을 거둔 작품은 하나도 없죠.

이런 드래곤라자가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라는 이름의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본 포스팅에선 이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의 사전예약 정보와 게임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그럼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 및 게임 정보>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신작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 이벤트 정보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의 사전예약은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참여 완료입니다.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응모 시 이루릴과 운명석 10개를 준다고하네요.
운명석이 캐시 재화 이름인 것 같은데, 게임에서 어느정도 가치인지 궁금하네요.

이외에도 많은 이벤트가 동시 진행중입니다.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을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하면 또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40레벨 에픽 무기와 탈것을 주는걸 보니...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를 할 생각이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동시 응모를 해야겠네요.

이외에도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시네마틱 영상을 공유하면 갤럭시s10을 획득할 수도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 맞춰 드래곤라자 스토리를 확인하면 또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공식카페 회원, 유튜브 구독자 숫자를 달성하면 추가 이벤트 보상이 있습니다.

2만명이라니..... 이 이벤트를 계기로 유튜버 데뷔를 노리는걸까요...?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 이미지 혹은 텍스트 클릭 시 이동 가능합니다.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신작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게임정보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는 어떤 게임일까요?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정보를 통해 한번 살펴보시죠.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캐릭터, 드래곤, 라자, 동료, 탑승물들 리스트를 모두 공개해놓았습니다.

제법 방대한양인데 이걸 모두 공개해놓다니... 성의가 느껴지네요.

-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캐릭터 정보 -

-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드래곤 정보 -

-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라자 정보 -

-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동료 정보 -

-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탑승물 정보 -

드래곤라자 소설을 봤던 분들이라면 추억돋는 정보들이 많은 것 같네요.

아래는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플레이 영상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 및 게임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