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아르카 응모하고 50만원상당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Get!

반응형

신작 MMORPG 모바일게임 아르카가 사전예약모집을 진행중입니다.

아르카는 화려한 그래픽을 무기로한 MMORPG로 공중전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인데요.

아르카 사전예약이벤트 응모 시 인게임 재화는 물론이고 50만원상당 하나투어 여행상품권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본 포스팅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아르카 응모하고 50만원상당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Get!>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신작 모바일게임, 아르카 사전예약 이벤트


아르카의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는 시작부터 화려합니다.

저는 스크린샷을 준비했지만,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엄청나게 화려한 그림들이 막막막 화려하게 움직이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르카의 사전예약 이벤트 보상은 기본적으로 2만골드와 강화석 5개를 주고 사전예약자 숫자에 따라 추가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지금 아르카 사전예약 이벤트에 몇명이 응모했는지 알 수 있다면 좋을텐데, 그게 없어서 아쉽네요.

그런데 아르카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것 뿐만이 아닙니다.

아르카 이벤트에 친구를 초대하면 50만원 상당 하나투어 상품권도 획득할 수 있다네요.

아르카 사전예약 이벤트페이지는 아래 이미지 클릭 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작모바일게임, 아르카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외에도 아르카 모델이 누군지를 맞히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강화석 20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부분씩 공개된다는데, 전 아직 누군지 모르겠네요ㅠ

끝이 아닙니다!

아르카 카톡플러스 친구추가를 하면 인게임 쿠폰을 준다고하니 아르카를 할 생각이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해야겠죠?

■ 신작모바일게임, 아르카 정보



그럼 아르카는 어떤 게임일까요?

아직 아르카에 대해서 공개된 정보는 많지 않은편입니다만, 일단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내용들을 쭉~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워리어, 위자드, 가디언, 어쌔신 네가지 캐릭터가 존재합니다.
이 네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서 플레이하는거겠죠?

딱봐도 딜탱 원딜 탱 근딜 조합인데, 힐러만 있다면 파티 사냥을 하는데 가장 최적의 구성입니다.
어느정도 레이드 콘텐츠도 고려해둬야겠네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공중전 콘텐츠가 존재합니다.
그 외엔 그래픽에 대한 이야기들 이구요.

공중전이 있어서 그런가 저는 괜히 아이온이 생각나네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그럼 본 포스팅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아르카 응모하고 50만원상당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Get!>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작모바일게임, 아르카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