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대 맛집] 곱창전골, 곱창이야기 솔직한 후기

반응형

요즘 곱창 홀릭에 빠져 있는 여자친구를 위해 맛집을 찾던중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산대에 있는 곱창이야기 라는 곳을 알게되었습니다.

가지 않을 수 없는 비주얼의 모습을 보고 바로 출발하고싶었지만, 서울에 있는 여자친구는 바로 올 수가 없었죠.

그래서 친구를 끌고 부산대맛집 곱창이야기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이 후기를 본 포스팅 <[부산대 맛집] 곱창전골, 곱창이야기 솔직한 후기>를 통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곱창이야기'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 부산대 맛집, 곱창이야기 내부모습 -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신이 없어 외부 사진을 찍는걸 깜빡했네요ㅠ

내부는 적당히 넓습니다.

딱히 대기열이 생길 것 같진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운영시간 : 매일 16:00 - 02:00

주차장 : 없음, 근처 부산대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

- 부산대 맛집, 곱창이야기 가격/메뉴판 -

소곱창모듬(200g) - 10,400원

소곱창전골 - 10,900원

양념 소대창모듬 - 13,900원

소양곱창모듬(250g) - 14,900원

국내산소곱창(250g) - 13,900원

국내산소대창(250g) - 13,900원

소막창(250g) - 13,900원

소특양구이(250g) - 9,900원

국내산염통(200g) - 7,000원

곱창집치곤 그냥 적당한 가격이네요.

저는 양념 소대창모듬을 주문했습니다.

2인분은 주문 안되고 3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왜요?)

- 부산대 맛집, 곱창이야기 육회 -

적당히 맛있었던 맛.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육회덕에 텅빈 속을 좀 달랠 수 있었습니다.

앞접시를 이렇게 식판으로 주는 건 좋았습니다.

개인반찬을 준다는 것도 좋았구요.

라면 하나를 따로 끓여먹을 수 있게 준비해줬는데, 이정도면 비싼 가격은 절대 아닌 것 같네요.

- 부산대 맛집, 곱창이야기 양념소대창모듬 -

일단 비주얼은 완전 합격

이상태에서 계속 저어주면서 익히면  됩니다.

많이는 아니고 적당히 매콤합니다.

제가 매운걸 정말 못먹는 사람인데, 그런 제가 매콤하다고 생각했을 정도면 다른 분들껜 전혀 맵지 않을 수준이겠네요.

맛도 좋았습니다.

특히

요 곱창에 곱이 아주 그냥... 완전 제대로 였습니다.

다만 곱창이 그리 많지 않다는 건 좀 아쉬움으로 남네요.

3인분이나 시켰는데... 대단히 만족스러울 정도로 많이 들어있진 않았어요.

요즘 핫하다는 중국당면도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저 남은 양념에 볶음밥도 볶아 드셨지만, 저희는 2차에서 더 먹기로 하고 장소를 이동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맛있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여자친구를 데리고 다시 한번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부산대 맛집] 곱창전골, 곱창이야기 솔직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대 맛집] 곱창전골, 곱창이야기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