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 여름 제주도

[제주도 월정리 맛집] 만월이는 없어요~ 만월당 솔직 후기

반응형

만월당은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최근 종영된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도 만월당이 나오는데, 기분이 묘하네요.

만월당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전복리조또입니다.
수 없이 많은 분들의 후기를 봤는데 다들 극찬을 하시더라구요.

사실 이 전복리조또를 먹겠다고 방문한거나 마찬가지였습니다.

이 후기를 본 포스팅 <[제주도 월정리 맛집] 만월이는 없어요~ 만월당 솔직 후기>를 통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만월당'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 제주도 월정리 맛집, 만월당 외관 -

영업시간 : 11:00~20:00

주차 : 가게앞에 주차 가능(네대 정도)

- 제주도 월정리 맛집, 만월당 내부모습 -

고급스러운 분위기, 게다가 밖엔 비까지와서 더욱 느낌있는 공간으로 느껴졌습니다.

- 제주도 월정리 맛집, 만월당 가격/메뉴판 -

가격은 좀 있는 편입니다.

제주도 식당은 전부 제주도 프리미엄이 붙어 있는 것 같네요;;

저희는 만월당의 대표음식인 전복리조또(16,700원)와 크림새우파스타(15,800원), 한라봉 에이드(7,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처음 봤을땐 느낌있다고 생각한 식기의 끝부분

하지만 파스타를 먹을때 포크를 돌려야하는데, 저부분이 너무 불편해서 돌리기 힘들었습니다;;

이쁜데 불편했던 포크..

- 제주도 월정리 맛집, 만월당 한라봉 에이드 -

시원하고 탄산이 들어간 유자차입니다.

한라봉 에이드를 이것보다 더 정확하게 표현하는 방법은 없을 겁니다.

- 제주도 월정리 맛집, 만월당 전복리조또 -

맛있습니다.
제가 리조또를 그리 좋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맛있네 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다음, 구글 등에서 극찬을 할 정도로 맛있냐고 물어본다면 글쎄.... 라고 대답할 것 같네요.

분명 맛은 있습니다만, 대단히 오바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 제주도 월정리 맛집, 만월당 크림새우파스타 -

의외의 복병은 크림새우파스타였습니다.

크림이 진짜 제대로였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크림파스타를 좋아해서 파스타를 먹을땐 무조건 크림파스타인데, 여긴 정말 역대급으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만월당에 오신다면 전복 리조또보다는 크림해물파스타를 반드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입이 즐거웠던 만월당.

하지만 가격 압박감은 음...
그래도 제주도 까지 왔는데 제주도 유명 맛집에 들러주는게 좋지 않나~ 싶네요.

그럼 본 포스팅 <[제주도 월정리 맛집] 만월이는 없어요~ 만월당 솔직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주도 월정리 맛집] 만월당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