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스트오리진 공략, 크리스마스 이벤트 Ev-7Ex(172) 클리어덱

반응형

라스트오리진(이하 라오진)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공략 마지막입니다.

이번 라오진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마지막이라고 할 수 있는 172는 마지막 답게 난이도가 제법 높은편입니다.

하지만 펜리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공략해야하는 곳이죠.

본 포스팅 <라스트오리진 공략, 크리스마스 이벤트 Ev-7Ex(172) 클리어덱>을 통해 펜리르를 모으러 가보시죠!

- 라스트오리진 크리스마스 이벤트 Ev-7Ex(172)에서 획득할 수 있는 대원 및 장비 -

- 라스트오리진 공략, 크리스마스 이벤트 Ev-7Ex(172) 클리어덱 -

제가 사용한 172 클리어덱은 위와 같습니다.

백토를 탱커로 활용하고 라비아타를 주 딜러로 활용합니다.
승급 다이카를 이용해 라비아타의 딜을 보조해주고 키르케를 서브 딜러이자 디버퍼로 활용합니다.

제가 사용한 캐릭터들의 상세 스팩 및 장비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백토의 모든 세팅은 회피에 집중했습니다.

냉기 저항칩도 하나 세팅해주시면 좋습니다.
저는 백토의 회피를 믿고 니트로 EX3000(냉기저항/회피/행동력) 장비를 끼워줬는데 수복없이 잘 돌아가네요.

키르케의 세팅은 행동력에 집중했습니다.

승급 다이카 역시 행동력에 집중한 세팅인데요.

사거리 감소는 필수입니다.

라비아타 세팅에서 가장 중요한 건 라비아타가 적을 한방 혹은 한방으로 최대한 적은 피를 남겨야 한다는 것 입니다.

저는 89렙 라비아타를 상용했을때 어지간한 건 한방에 죽일 수 있었는데요.
풀링크를 해주면 더욱 수월한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 덱을 사용했을 때 걸리는 클리어타임은 약 8분 정도이며, 하루종일 돌리고있지만 수복없이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위에서 제가 이야기한 8분은 라비아타 89렙 기준이니까 풀링크가 되면 시간을 더 줄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본 포스팅 <라스트오리진 공략, 크리스마스 이벤트 Ev-7Ex(172) 클리어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