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것저것

라스트오리진 발렌타인데이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4Ex(142) 클리어 공략

반응형

라스트오리진에 발렌타인 이벤트 던전인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이 열렸습니다.

이번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은 메인스테이지 8종, Ex 스테이지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던전은 '티아멧' 같이 희귀도가 높은 캐릭터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라스트오리진 유저라면 반드시 즐겨야하는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142 클리어 공략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라스트오리진 발렌타인데이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4Ex(142) 클리어 공략>을 통해 이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 라스트오리진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4Ex(142) 드롭 정보 -

SSR 등급 캐릭터인 아자젤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라스트오리진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4Ex(142) 공략덱 -

저는 티아멧과 승급 다이카를 사용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만약 승급 다이카가 계속 전복된다면 앞열로 이동시키셔도 무방합니다.
대신 클리어타임이 조금 늘어납니다.

저는 8시간 동안 오토런을 돌려봤는데, 전복없이 잘 돌아가네요.

클리어타임은 6분 40초 정도인데, 제 티아멧은 풀링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풀링인 분들은 더 빠르게 클리어 가능하실겁니다.

회피에 집중 투자를 하되 적중에도 적당히 투자를 해주세요.

제 티아멧의 회피는 165인데, 이정도만되도 전복없이 충분합니다.

나머지 부족한 회피는 승급 다이카의 패시브로 채우면 되거든요.

반면 승급 다이카의 모든 세팅은 회피에 맞춰주세요.

제 승급 다이카의 회피는 203인데, 종종 터지곤합니다.
그래서 앞열로 이동시켜줬더니 패시브 효과로(적진과 가까울 수록 회피 상승) 전복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클리어 속도는 살짝 늦어졌지만, 전복이 생기지 않는 게 더 중요하죠.

그럼 본 포스팅 <라스트오리진 발렌타인데이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4Ex(142) 클리어 공략>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스트오리진 발렌타인데이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3Ex(132) 클리어 공략

라스트오리진에 발렌타인 이벤트 던전인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이 열렸습니다. 이번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은 메인스테이지 8종, Ex 스테이지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던전..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