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것저것

라스트오리진 발렌타인데이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2-4Ex(242) 클리어 공략

반응형

라스트오리진에 발렌타인 이벤트 던전인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이 열렸습니다.

이번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은 메인스테이지 8종, Ex 스테이지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에선 희귀한 캐릭터들을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참여해야만 하죠.

본 포스팅에선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242 클리어 공략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라스트오리진 발렌타인데이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2-4Ex(242) 클리어 공략>을 통해 이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Ev2-4Ex(242)에선 신캐릭터인 홍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망원 조준장치 EX 역시 추후 다양하게 활용 될 것으로 보이는 옵션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SS급으로 마련해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라스트오리진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2-4Ex(242) 공략덱

저는 이그니스와 아르망, 라비아타를 사용했습니다.

이들의 자세한 스팩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2-4Ex(242) 이그니스 스팩

이그니스의 생존이 클리어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르망과 라비아타가 아무리 딜을 잘 넣어줘도 이그니스가 지켜주지 않으면 둘다 전복될테니까요.

강화는 올방, 장비도 전부 방어력에 집중해주시면 됩니다.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2-4Ex(242) 아르망 스팩

아르방은 라비아타의 딜을 보조해주는 역할입니다.

자세한 스팩은 위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시죠.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2-4Ex(242) 라비아타 스팩

라비아타가 이번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2-4Ex(242) 클리어의 핵심 딜러입니다.

다소 높은 스팩을 요구하지만, 이 스팩만 맞추면 전복없이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2-4Ex(242)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2-4Ex(242) 클리어덱은 약 7분 30초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수면런까지 돌려본 결과 전복없이 잘 돌아갑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2-4Ex(242) 클리어 공략>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스트오리진 발렌타인데이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3Ex(132) 클리어 공략

라스트오리진에 발렌타인 이벤트 던전인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이 열렸습니다. 이번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은 메인스테이지 8종, Ex 스테이지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던전..

manslike.tistory.com

 

라스트오리진 발렌타인데이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Ev-4Ex(142) 클리어 공략

라스트오리진에 발렌타인 이벤트 던전인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이 열렸습니다. 이번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은 메인스테이지 8종, Ex 스테이지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초코 여왕> 던전..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