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것저것

엑소스히어로즈 울룸 발라르 베르나바스 페이트코어 끈 후기

반응형

금일 엑소스히어로즈 업데이트가 진행됐습니다.

업데이트와 함께 울룸, 발라르, 베르나바스 끈도 동시에 시작되었는데요.

이전에 공개되었던 끈들에 비해 후기가 좋진 않지만, 그래도 이쁘니까 하나씩은 갖고가야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진행해본 엑소스히어로즈 울룸 발라르 베르나바스 끈 후기를 본 포스팅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제가 준비한 제스는 14,673개 입니다.

대충 한번 뽑는데 700제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고(물론 초반엔 덜들어가지만) 약 20번 정도 뽑을 수 있네요.

이 결과를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두번 연속 무지개 망토가 펄럭이길래 겁나 기대했는데...ㅠㅠ

드디어 발라르 하나 득!!

노린 건 울룸이었지만, 그래도 이렇게라도 나와주니 좋더군요

결국 24번을 뽑고 발라르 하나 먹었네요.

지난 러들리, 가르프 페이트코어를 너무 쉽게 먹어서 그런가...

이번 올룸 페이트코어는 쉽지 않은 느낌이네요.

그럼 본 포스팅 <엑소스히어로즈 울룸 발라르 베르나바스 페이트코어 끈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페이트코드 바소리 창조의끈 후기

저는 요즘 <엑소스 히어로즈>를 아주 열심히하고있는데요. 최근 <엑소스 히어로즈>에 '끈'이라는 방식의 뽑기 시스템이 등장했습니다. 일종의 '천장'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뽑기 시스템은 상자 안에 정해진 수량의..

manslike.tistory.com

 

엑소스히어로즈 가르프 페이트코어 끈 후기

금일 27일 엑소스히어로즈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주옥같은 내용들이었지만, 현재 가장 뜨거운 감자는 역시 가르프 페이트코어와 가르프 레이드입니다...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