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해운대 밀면 맛집, 밀면전문점

반응형

드디어 밀면의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호불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 좋아하는 음식과 싫어하는 음식이 아주 명확합니다.
그리고 한번 좋아하면 어지간해선 취향이 변하지 않죠.

밀면은 제가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제가 좋아하는 음식 탑3에서 한번도 벗어난적이 없는 음식입니다.

때문에 저는 부산의 밀면 맛집들을 아주 많이 알고 있는데요.

본 포스팅에선 부산 해운대에 있는 밀면맛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해운대는 부산에 관광 오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 도움되는 정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부산 해운대 밀면 맛집, 밀면전문점>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밀면전문점'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부산 밀면 맛집, 밀면전문점 외관

예전엔 주차하는 게 정말 힘들었는데, 이젠 옆에 있는 큰 건물에 쉽게 주차를 할 수 있게 되었더라고요.

계산할 때 옆건물에 주차했다고 이야기하면 주차비 명목으로 계산금액에서 1,000원을 빼줍니다.

부산 밀면 맛집, 밀면전문점 내부모습

밀면전문점은 2층까지 있는데요.

아직 덜더워서 그런가 손님이 별로 없네요

그래서 그런지 2층은 아직 개방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부산 밀면 맛집, 밀면전문점 가격/메뉴판

저는 밀면 곱빼기(7,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가게 한켠에 준비되어 있는 온육수를 음미하며 밀면을 기다렸는데요.

예전과 달리 온육수에서 살짝 비린내가 느껴집니다.
예전엔 그냥 맛있기만했던 것 같은데 왜지...

그래도 밀면의 맛은 더욱 좋아진 느낌입니다.

예전 맛이 5점 만점에 4점 정도였다면, 이젠 0.몇점을 더 줄 수 있을 수준?

함께 간 어머니께선 "맛있긴 맛있는데, 네 말대로 여름에 엄청 줄을 서야된다면 굳이 안먹을 것 같다" 라고 하셨고 아버지께선 "그냥 평범하네" 라고 하셨습니다.

뭐 입맛은 다양한거니까요.

이런 의견도 있고 저런 의견도 있다~ 정도로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어쨌거나 밀면덕후인 제 기준에선 남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수준은 되는 맛집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부산 해운대 밀면 맛집, 밀면전문점>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운대 밀면 맛집, 밀면전문점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