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서면 맛집, 부산밀면 추천 랭킹1위 서면밀면

반응형

본 포스팅의 주인공인 서면밀면은 밀면 덕후인 제가 가장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조만간 부산밀면 맛집 추천 리스트라는 포스팅을 작성해볼까 하는데, 아마도 이집이 랭킹1위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정도로 이곳 서면 밀면은 정말 맛있습니다.

쓸데없이 주저리주저리 말하는 것 보다 본 포스팅 <서면 맛집, 부산밀면 추천 랭킹1위 서면밀면>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서면밀면'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서면 맛집, 서면밀면 외관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근처 유료 주자창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바로 옆에 있는 NC 백화점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네요.

- 서면 밀면 영업시간 -

10:00~21:30

서면 맛집, 서면밀면 내부모습

그리 넓진 않습니다.

한여름이 되면 대기열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제가 간 14시엔 자리가 널널했습니다.

서면 맛집, 서면밀면 가격/메뉴판

저는 물밀면 곱빼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이 끝나면 온육수 한잔을 주는데요.
밀면이 나오기전에 심심한 입을 달래시면 됩니다.

근데 이 온육수가 정말 맛있습니다.
그래서 밀면을 먹기전부터 기대감이 엄청나게 샘솟습니다.

'온육수가 이렇게 맛있다면 밀면도 엄청나게 맛있겠지!?' 라는 생각이 계속해서 들죠.

작년 겨울에 와보고 진짜 오랜만에 서면밀면에 와봤는데, 맛이 더 좋아졌습니다.

입에 딱 넣는 순간 오!? 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보통 밀면집들 중엔 고기를 한덩어리로 주는 곳이 많은데, 서면밀면은 이렇게 고기를 얇게 찢어서 줍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양이 상당합니다.
그래서 밀면을 먹는 마지막 순간까지 고기가 남아있죠.

그래서 정말 좋습니다.

저는 좋아하는 음식 탑3에서 밀면이 한번도 빠진적 없는 밀면 덕후입니다.

때문에 부산에 있는 어지간한 밀면 맛집은 다 가봤는데요.

그중에서도 서면밀면은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서면 맛집, 부산밀면 추천 랭킹1위 서면밀면>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면 맛집, 서면밀면 위치 -

 

 

부산 해운대 밀면 맛집, 밀면전문점

드디어 밀면의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호불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 좋아하는 음식과 싫어하는 음식이 아주 명확합니다. 그리고 한번 좋아하면 어지간해선 취향이 변하지 않죠. 밀면은 ��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