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

(24)
포켓몬고 멜탄/멜메탈 얻는방법 feat닌텐도스위치 연동방법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도감에 비어있는 자리가 하나있습니다.그런데 그 포켓몬은 필드에서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그 자리를 채울 수가 없죠. 바로 포켓몬고 멜탄과 멜메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포켓몬고에서 멜탄과 멜메탈을 얻기위해선 닌텐도스위치와 포켓몬스터 렛츠고 시리즈가 필요한데요.어떻게 얻는건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포켓몬고에서 멜탄과 멜메탈을 갖기위해선 닌텐도스위치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시리즈가 필요합니다. -우선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버튼을 활성화해주세요.이때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는 연분홍시티 GO파크로 가주세요.GO파크는 연분홍시티 가장 위에 있습니다.그리고 설정에서 '포켓몬고와 접속'을 선택해주세요.이때 포켓몬고를 켠 스마트폰은 닌텐도스위치와 가까이 있어야합..
[부산 남포동 밀면 맛집] 가장 정석의 맛, 할매가야밀면 남포동 할매가야밀면은 부산에서도 아주 오래된 밀면 맛집입니다.관광객들이 부산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곳인 남포동에서도 가장 터줏대감같은 이곳 할매가야밀면은 여름이되면 도저히 먹을 수 없을 정도로 긴줄이 늘어서 있는데요. 지금은 겨울이지만, 밀면 덕후인 저는 그래도 밀면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그 후기를 본 포스팅 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할매가야밀면'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여름에 여기 밀면먹으러 몇번 왔었는데, 올때마다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거든요.겨울이 되니까 이렇게 한산한 모습을 볼 수 있네요. 10년전쯤인가.제가 할매가야밀면에 처음 방문했을땐 되게 낙후되어있었는데, 돈을 많이 버니까 이렇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새로하고 좋네요. 저는 물밀면 곱빼기 하나 주..
[서면 맛집] 가성비는 서면甲 범태옛날손짜장 서면엔 아주 오래되고 유명한 맛집이 하나있습니다. 사실 맛이 대단해서 유명하다기보단 충격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유명해진 곳인데요. 본 포스팅의 주인공 '범태옛날손짜장'이 이 이야기의 주인공입니다. 예~전에 제가 중학교 시절에 난생처음 친구들이랑 서면에 나가 영화를 보고 여기서 식사를 했던게 기억나는데요. 그뒤로 10년도 한참 지난 이번에 이 '범태옛날손짜장'을 다시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그 후기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범태옛날손짜장'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범태옛날손짜장은 서면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있기 때문에 부산 사람이라면 이곳에서 식사는 안해봤어도 외관은 알 수 밖에 없습니다. 제법 넓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남녀노소 가릴 것 ..
[부산 서면 숙소/모텔] 호텔치즈 솔직한 후기 본포스팅에선 서면 숙소/모텔 호텔 치즈츨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 호텔치즈는 만들어진지 얼마안된 곳인데요. 저희가 묵은 방도 저희가 첫손님이었는지 비닐이 안뜯어진 곳도 있었고 새집같은 냄새가 엄청 나더라구요.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의 솔직한 후기를 작성한 것 입니다. 호텔치즈 자체의 주차시설은 상당히 부족하고 좁습니다. 하지만 호텔치즈는 이런 단점을 바로 옆에 있는 주차장과 계약함으로써 해결했는데요. 아주 큰 건물하나가 전부 주차장인곳이기 때문에 주차공간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주차공간이 워낙 넓기 때문에 넣고 빼고에 대한 부담감이 적어서 좋더라구요. 완전 반딱반딱한 새곳이라는 느낌이 느껴지지 않나요? 불편한점은 딱히 없었습니다...
[부산역 차이나타운 맛집] 줄서서 먹는 맛두 맛집 신발원 솔직한 후기 부산역 차이나타운엔 유명한 맛집들이 매우 많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신발원 역시 부산역 차이나타운에서 아~~주 유명한 맛집이죠.이 신발원은 만두집입니다. 그냥 만두집이 아니라 정말 엄청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제 친구는 이 신발원을 두고 '전국 만두 맛집 TOP3' 안에 드는 곳이라고 표현했는데요.그래서 예전에 한번 다녀온적이 있는데, 당시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장을해서 집에서 먹었었습니다. 그런데 별로 맛있진 않더라구요.▶ 관련 포스팅 : [부산역 차이나타운 맛집] 전국 최고의 만두맛집? 신발원 솔직후기 [바로가기]그래서 친구에게 실망스러웠다고 말했더니 거긴 바로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이번엔 신발원 매장에서 바로 먹어보았습니다.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본..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정보] 가슴이 시키는 게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플레이 후기 포함 섬란카구라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됩니다.사실 섬란카구라 모바일게임은 처음이 아닙니다. 이전에 다른 게 있긴했는데.. 너무 재미도 없고... 네 뭐 그래서 망하고있는 중이죠.이번에 출시되는 섬란카구라 모바일게임 는 최근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이미 진행했고 섬란카구라의 매력을 나름 잘 살린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는 아직 출시되진 않았습니다. 현재 는 사전예약중에 있으며 오는 2월쯤 출시예정이죠.본 포스팅에선 의 사전예약 정보와 간단한 플레이 후기를 작성해볼 예정입니다.그럼 본 포스팅 ■ 사전예약 정보의 사전예약 방식은 상당히 간단합니다.그냥 전화번호를 넣으면 끝이죠.원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하면 [원스토어 아이템 15% 할인쿠폰 1장/인혼 : 5, 한조.소길(음) : 1, 한조.소길(양) ..
[부산 데이트/여행 코스] 오션뷰가 끝내주는 송정 할리스커피 본 포스팅에서 소개하려는 송정 할리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송정 바닷가 언덕위에 있어서 경치가 좋은데, 바다쪽 창문이 전면유리라 오션뷰를 아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때문에 이곳 송정 할리스는 그냥 커피를 즐기기에도 좋지만, 데이트코스로는 더욱 좋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송정 할리스커피'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위 사진은 제가 찍은 건 아니고 할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은 송정 할리스카페의 외관입니다. 주차 공간이 있긴하지만 늘 여유롭진 않습니다. 슬~쩍 보고 없다 싶으면 다른곳에 주차하시는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제차는 좀 커서 그런지 들어갔다가 나오는게 좀 힘들더라구요; 보시다시피 경치가 엄청납니다. ..
[남포동 주변 숙소] 깔끔한 시설과 조식 서비스까지, 엘리제호텔 후기 부산은 관광도시이기 때문에 타지에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남포동은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죠.본 포스팅에선 남포동 주변 숙소 엘리제 호텔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엘리제 호텔'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엘리제호텔의 주차장 시설은 충분합니다.아무래도 남포동 주변 호텔들은 여행객들이 많으니까 충분한 주차시설은 필수겠죠. 엘리제호텔 숙박 시 무료 조식이 제공됩니다.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간단한 뷔페식이라고하네요.조식을 드셔야하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엘리제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무료로 제공해주는 조식과 남포동과 가까운 거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뚜렷한 단점이 없다는 것 역시 좋은 장점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