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재태크

가상화폐 소식, 단타족들 모여라! 수수료를 월정액으로! 지금 가입 시 BitgCoin 1000개 증정! 코인마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요즘 가상화폐계 다시한번 뜨거워지고있습니다.
계속해서 곤두박질치던 '비트코인'의 가격이 다시 한 번 마의 1,000만원을 돌파하면서 다른 가상화폐들의 가격도 함께 상승하기 시작한 것 이죠.

모든 가상화폐들이 그런 건 아니겠지만, 제법 많은 가상화폐들의 가격이 상승하면서 다시 한번 코인판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 힘입어 새로운 가상화폐 거래소들이 오픈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선 오는 5월 중 오픈 예정인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 마블'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코인마블은 가상화폐를 거래할 때 마다 들어가는 수수료를 건당이 아닌 '월정액'으로 운영하는 거래소로 가상화폐 수익을 단타로 남기는 분들껜 제법 좋은 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가상화폐 소식, 단타족들 모여라! 수수료를 월정액으로! 지금 가입 시 BitgCoin 1000개 증정! 코인마블>을 통해 이와 관련된 정보들을 만나보시죠.

본 포스팅 서두에 말씀드린 것 처럼 코인마블은 수수료를 월정액으로 운영하는 곳 입니다.

1억 이하 거래 시 9,900원이면 되고 금액에 제한없이 이용하기 위해선 19,800원이면 되네요.

가상화폐 단타 거래 시 얻는 이득이 1만원, 2만원 이정도 인 경우는 거의 없을테니 코인마블 정액 이용 시 단타 이득은 상당할 것 같습니다.

갯수 늘리기를 위해서 단타 치는 분들도 코인 마블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마블 이벤트 안내>

사전 예약 가입 시 BitGcoin 1,000개를 준다고합니다.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마블 사전예약 하러 가기>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마블 소개>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마블 사전예약 하러 가기>

아직 코인마블에 어떤 가상화폐가 상장될 것인지에 대해선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약 50개여개의 가상화폐가 상장될 예정이라고 밝히긴했지만, 그 상세 리스트는 공개되지 않았죠.

개인적으론 제가 보유하고 있는 트론(trx)도 여기 상장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 가상화폐 '트론(TRX)' 전망 정리, 다가올 호재 4가지 [바로가기]

그럼 많은 분들이 성투하시길 바라며 본 포스팅 <가상화폐 소식, 단타족들 모여라! 수수료를 월정액으로! 지금 가입 시 BitgCoin 1000개 증정! 코인마블>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