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재태크

[가상화폐 정보] 왁스(wax)는 어떤 코인? 정보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가상화폐 알트코인 왁스(wax)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현재 왁스(wax)의 가격은 0.00002438btc(업비트 기준/196krw/18.05.28기준)입니다.
꽤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왁스(wax)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왁스(wax)에 투자를 하려고 해도 왁스(wax)가 어떤 코인인지 알아야지 제대로 된 투자가 가능하니까요.

그럼 본 포스팅 <[가상화폐 정보] 왁스(wax)는 어떤 코인? 정보 총정리>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왁스(wax)는 어떤 코인?


현재 왁스(WAX)의 시가총액은 원화기준 1,958억으로 시가순위는 95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주 높은 순위는 아니지만 코인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는 걸 생각하면 무시할 수 있는 순위는 아닙니다.

왁스(WAX) 코인은 블록체인에서 분산된 스마트 계약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된 사용처는 게임 상품거래를 위해서 탄생하게된 거대규모의 P2P 시장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게임 상품거래라면 어떤 게임에서 왁스(WAX)를 사용하느냐가 가장 큰 호재로 작용하겠네요.

만약 리그오브레전드 같은 게임에서 왁스(WAX)를 가상 화폐로 사용할 수 있다면, 왁스(WAX)의 가치는 천정부지로 치솟지 않을까요.
물론 그럴 가능성은 낮겠지만요.

왁스(WAX)는 모든 아이템결제 구매자 및 판매자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신속한 거래처리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쉽게 말씀드리면 한국의 아이템거래소인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베이 같은 거래 방식을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물론 게임아이템을 원화나 달러로 거래 하는것이 아닌 왁스(WAX) 코인으로 거래하는것이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그리고 이런 왁스(WAX)를 이용한 거래는 전세계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왁스(WAX)의 개발자와 장점


윌리엄 퀴글리는 왁스(WAX)의 CEO면서 OPSkins 사의 CEO 이기도 합니다.

OPSkins는 해외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게임 아이템 거래회사입니다.
바로 이런 게임아이템 거래소 CEO가 설립한 것이 바로 왁스(WAX) 코인 이기 때문에 왁스(WAX)의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

현재 OPSkins에선 100개국 이상이 매년 1억건 이상의 활발한 거래를 진행하고 있으며, 4억명 이상 게임 플레이어들이 OPSkins에서 아이템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많은 OPSkins의 회원들은 잠재적인 왁스(WAX) 사용자들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현재 배틀그라운드에선 왁스(WAX) 코인을 이용해 아이템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에서 왁스(WAX) 코인을 이용할 수 있다는 건 엄청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opskins.com/

현재 왁스(WAX)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국내 거래소는 업비트 뿐 입니다.
그것도 원화가 아닌 BTC 거래 뿐이죠.

원화로 거래할 수 있는 상황이 되면 왁스(WAX)의 가치가 또 한번 상승할테니 왁스(WAX)의 가능성은 제법 열려 있다고 봐도 무방할듯 하네요.

하지만 왁스(WAX)는 신규 코인이고 요즘 코인 시장은 많이 불안정한 상황이니 깊은 고민후 거래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그럼 본 포스팅 <[가상화폐 정보] 왁스(wax)는 어떤 코인? 정보 총정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