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8 인천여행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시원하고 놀거리 많은 C27 치즈케이크&커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C27 치즈케이크&커피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식사를 맛있게 하고 커피를 한잔 먹고싶은데 어딜갈까~ 하던중 발견한 곳이 바로 C27 치즈케이크&커피였는데요.

인천 차이나타운에서도 유독 크고 화려한 C27 치즈케이크&커피의 모습에 방문해보지 않을 수 없더라구요.

그럼 본 포스팅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시원하고 놀거리 많은 C27 치즈케이크&커피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것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C27 치즈케이크&커피 외관>

딱 보기에도 크고 화려한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C27 치즈케이크&커피 이기에 들어가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전면유리에 톱니바퀴 인테리어는 누구의 아이디어였을까요?

크게 칭찬해줘야할 것 같아요!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C27 치즈케이크&커피 메뉴판>

가격은 그냥 적당한 느낌입니다.

보통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4100원정도 하니까 아주 조금 더 비싼 수준이네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어서 다른 메뉴의 비쌈 여부는 잘 모르겠....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C27 치즈케이크&커피 내부 모습>

C27 치즈케이크&커피는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로비이고 2층부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인데, 크기가 매우 큽니다.
게다가 에어컨을 완전 빵빵하게 켜놔서 시원~하게 쉴 수 있더라구요.

카페 곳곳에 인테리어에 아주 많이 신경쓴듯한 느낌이 많이 들기 때문에 데이트코스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왜인지 손님이 적어서... 뭔가 한적하게 쉴 수 있는 그런곳 이었습니다.

만약 C27 치즈케이크&커피가 집 근처에 있었다면 정말 자주 다닐 것 같았습니다.

3층에 있었던 오락기입니다.

여자친구와 함께 재밌게 플레이했습니다 ㅋㅋ

물론 공짜! 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은 평범했고 디저트와 그린티라떼는 맛이 없었다고하네요.

실제로 그린티라떼랑 디저트 둘다 남겼...

그래도 분위기가 워낙 좋기 때문에 여자친구와 데이트코스로 가기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먹었을 중국음식의 느끼함을 날리기위한 카페로서도 좋다 싶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C27 치즈케이크&커피가 정말 좋았었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시원하고 놀거리 많은 C27 치즈케이크&커피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C27 치즈케이크&커피 위치 -

▼ 본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