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서면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너무이뻐서 사진찍기도 좋고 데이트코스로도 추천! 2인칭시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서면 카페거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2인칭시점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친구랑 놀다가 별 생각없이 들어가 발견하게 된 카페인데, 처음 들어갔을때 '내가 이런곳에 들어와도 되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저는 비록 여사친이랑 갔지만, 데이트로 이곳을 이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이트코스뿐만 아니라 여자분들은 여자친구들과 함께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그렇게 오신 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럼 본 포스팅 <[서면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너무이뻐서 사진찍기도 좋고 데이트코스로도 추천! 2인칭시점>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2인칭시점'을 경험한 것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서면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2인칭시점 외관>

2인칭시점의 외관입니다.

좀 허름하죠?

그래서 외관만 보면 2인칭시점의 내부가 분위기 좋고 깔끔할 것이라고 상상이 안됩니다.

<서면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2인칭시점 영업시간>

<서면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2인칭시점 입구>

위 사진이 2인칭시점의 입구인데요.

사장님이 입구부터 인테리어에 힘을 빡! 주셨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포토존이 많아서 커플끼리왔다면 여자친구들끼리 왔다면 여기서 한참 시간을 보낼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친구랑 왔기 때문에 패스!

<서면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2인칭시점 메뉴판>

가격대는 살짝 있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뭐... 데이트하는데 몇백원까지 생각하진 않으니깐요.

가격이 비싼만큼 열심히 사진을 찍고 추억을 담아가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면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2인칭시점 내부모습>

사실 위사진들의 뒤쪽에 또 이쁜곳이 있는데 거긴 손님들이 잔뜩 앉아있어서 사진찍기가 그렇더라구요.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딱 한팀을 제외하곤 전부 여자손님들 뿐입니다.
그래서 '어...? 내가 오면 안되는 곳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죠.

근데 나중에 보니 다른 남자분들도 들어오시더라구요(근데 들어올때마다 흠칫흠칫)

커피맛은 그냥 평범합니다.

결국 2인칭시점은 커피가 아닌 분위기를 먹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라는 이야기죠.

하지만 제가 계속해서 이야기하는 것 처럼 분위기가 워낙 좋기 때문에 이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한번쯤은 이곳 2인칭시점을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서면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너무이뻐서 사진찍기도 좋고 데이트코스로도 추천! 2인칭시점>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면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2인칭시점 위치 -

▼ 본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