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범계 롯데백화점 카페, 티라미수 맛집 티라펠리체

반응형

여자친구는 단음식을 매우 좋아합니다.
달다구리라고 부르면서 예전부터 참 좋아했는데, 연애초반 때는 단걸 좋아하지 않는 저때문에 안먹다가 최근에 제가 권장해주니 데이트때도 종종 먹곤 하더라구요.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면 행복해하니 저도 좋아서 요즘에 맛있는 달다구리가 있는 곳을 열심히 찾아보곤 합니다.

본 포스팅에선 범계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카페 티라펠리체를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이곳은 티라미수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최근 티라미수 홀릭에 빠진 여자친구를 위해 이곳 티라펠리체에 가보았는데요.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범계 롯데백화점 카페, 티라미수 맛집 티라펠리체>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를 이용해 체험한 것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때문에 다른 분들과 의견이 다소 상이할 수도 있으니 이점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

<범계 롯데백화점 카페, 티라펠리체 외관>

티라펠리체는 범계 롯데백화점 7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내부가 막 넓지는 않지만 영화를 보기전에 잠깐 들러서 티라미수 하나 먹고 올라가기엔 괜찮아보입니다.

콘센트가 있는 테이블이 없다는 건 상당히 아쉽네요ㅠ

<범계 롯데백화점 카페, 티라펠리체 메뉴판>

저희는 티라미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티라미수(6,300원)를 주문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4,600원)을 주문했습니다.

요즘 단거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함께 먹으면 맛이 괜찮더라구요.

딱 10,900원으로 즐기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티라미수 입니다.

둘다 가격은 그냥저냥 평범한 편이네요.

요즘 어딜가도 요정도 가격이더라구요.

티라펠리체의 티라미수입니다.

제가 먹어본 티라미수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건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부산 서면에 있는 넉아웃 티라미수인데, 여긴 그정도 맛은 못되더라구요.

두입 먹어보고 '음... 이런 맛이구나..' 하고 숫가락을 놨습니다.

여자친구도 몇입 먹더니 '전문점이라더니... 그냥 그렇네...'하더라구요.

결론은 막!! 맛있는 맛은 아니고 평범합니다.

▶ 관련 포스팅 : 서면 디저트 카페 추천, 분위기도 좋고 티라미수가 맛있는 넉아웃 [바로가기]

제가 먹으려고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어떤 원두를 사용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전 깊은 맛을 좋아하는데, 티라펠리체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맛이 좀 시더라구요.

결국 티라미수도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ㅠㅠ

혹시 서울, 경기도에서 맛있는 티리미수 맛집을 알고 계신다면 추천 부탁드려요ㅠ

그럼 본 포스팅 <범계 롯데백화점 카페, 티라미수 맛집 티라펠리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