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동래 분위기 좋은카페] 데이트코스로도 굿, 공간리필

반응형

혼자 놀땐 스타벅스, 할리스, 이디야 같은 체인점 커피점을 선호하지만 지인들과 만남을 가질땐 분위기 좋은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를 선호하는편입니다.

체인점카페는 어딜가도 비슷한 콘셉트의 인테리어에 비슷한 맛이지만,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엔 뭔가 특별한게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혼자 카페에 가서 노트북을 잡고 오래앉아있기엔 조금 부담스러운게 있어서 개인카페를 피하는 것도 있긴합니다..

어찌됐든 본 포스팅에선 동래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공간리필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도 살짝 음침(?) 하고 은은하여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은 이 공간리필 후기를 본 포스팅 <[동래 분위기 좋은카페] 데이트코스로도 굿, 공간리필>을 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공간리필'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동래 분위기 좋은 카페] 공간리필 외관>

<[동래 분위기 좋은 카페] 공간리필 내부모습>

마지막 사진은 이상하게 나왔네요.

본 포스팅 서두에서 언급했다시피 공간리필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금 음침합니다.

때문에 낮에 방문하기보다는 저녁쯤에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다시피 이런 분위기를 즐기기 위한 커플들이 주 고객층인듯 합니다.

매장 안쪽엔 모임을 위한 다인석도 있으니 사람이 많은 경우에도 부담없이 방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위에 있는 요 디저트가 맛있다고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달아서 저는 못먹겠더라구요;;

근데 여자들은 맛있다고~ 맛있다고~~ 어찌나 먹는지
(분명 곱창먹고 배불러서 숨도 못쉬겠다고 했는데 이건 또 어떻게 들어가는건지.. 여자들의 위장은 참 신비합니다...)

일단 공간리필은 분위가 참 좋습니다. 게다가 널찍한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데이트코스로 더욱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화장실이 남녀공용이기 때문에 사용할때 조금 민망한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네.. 제가 그 민망한 일을 겪었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동래 분위기 좋은카페] 데이트코스로도 굿, 공간리필>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래 분위기 좋은카페] 공간리필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