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동래 맛집] 새롭게 단장한 동래밀면 솔직 후기

반응형

저의 오랜 단골 맛집인 동래밀면이 새롭게 단장했다고 합니다.

최근 방문했더니 공사중이더라구요.
"헐 뭐지?? 동래밀면 같은 곳도 망하는건가???" 싶어서 물어봤더니 단순한 리모델링 공사였다고 해서 놀란가슴을 진정시켰습니다.

그리고 동래밀면의 인테리어 공사가 마무리된다는 날에 맞춰 방문해보았습니다.

날씨는 춥지만, 겨우 이정도 날씨에 밀면 사랑을 접을 순 없으니까요.

그럼 본 포스팅 <[동래 맛집] 새롭게 단장한 동래밀면 솔직 후기>를 통해 새로운 동래밀면의 후기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동래밀면'의 솔직한 후기를 작성한 것 입니다

<[동래 맛집] 동래밀면 외관>

<[동래 맛집] 동래밀면 내부모습>

예전 모습과 비교했을때 대단하게 달라진 건 없는 것 같네요.

바닥 타일을 새로 깐 것 정도??

인테리어전 동래밀면의 모습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관련 포스팅 : [부산 여행 맛집/동래맛집] 부산3대밀면집, 동래밀면 [바로가기]

<[동래 맛집] 동래밀면 가격/메뉴판>

가격은 그대네요.

그래서 늘 그렇듯 밀면 곱빼기에 만두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언제나 행복함을 안겨주는 온육수.

맛있었습니다.

에.. 밀면맛은 조금 다릅니다.

제가 알고 있던 동래밀면의 밀면맛이 아닙니다.

사실 동래밀면은 부산3대 밀면이니 어쩌니 하면서 온갖 찬사를 받고 있지만, 그때그때 편차가 조금 있는 맛집이긴 합니다.

어느날은 엄청나게 맛있고 또 어떤날은 이게 뭐야?? 싶을때가 있죠.

하지만 이날은 조금 제가 정해놓은 틀을 살짝 빗나갔을 정도로 이게 뭐야?? 싶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간 날이 인테리어가 첫오픈날이었기 때문에 육수가 제대로 준비안되었을 수도 있지만, 만약 그런거였다면 육수를 조금 더 우려내고 좀 더 있다가 장사를 하는게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ㅠ

올겨울 동래밀면은 이걸로 끝입니다...

만두맛이야 늘 그렇듯 늘 그렇게 평범합니다.

사실 만두야 뭐... 밀면먹을때 없으면 아쉬워서 먹지 대단히 맛있어!!! 하는 경우로 먹는 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만약 만두의 맛도 즐기고 싶다면 화명동 명가밀면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 [부산 화명동 밀면 맛집] 밀면덕후가 인정하는 부산3대밀면 명가밀면 [바로가기]

동래밀면에서 밀면을 먹고 육수를 남겨본적이 없는데...

이날은 다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남겼습니다...ㅠ

아쉽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 지난뒤에 다시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ㅠ

그럼 본 포스팅 <[동래 맛집] 새롭게 단장한 동래밀면 솔직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래 맛집] 동래밀면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