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안락동/서원시장 맛집] 저렴하게 먹는 맛있는 치킨, 김스타치킨

반응형

본 포스팅에선 안락동 서원시장 맛집 김스타치킨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여기 김스타치킨은 오픈이벤트로 200마리(?) 정도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었거든요.
그때 동네 노인들은 다 줄서있길래 저래서 남는게 있으려나... 했는데 그뒤로 제법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도 장사를 잘해나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흔하디 흔한 치킨집이 살아남는다는 게 쉬운일은 아닐텐데, 어떻길래 이렇게 살아남나 궁금했거든요.

그럼 본 포스팅 <[안락동/서원시장 맛집] 저렴하게 먹는 맛있는 치킨, 김스타치킨>를 통해 후기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김스타치킨'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안락동/서원시장 맛집] 김스타치킨 외관>

<[안락동/서원시장 맛집] 김스타치킨 내부모습>

그냥 적당히 넓습니다.

포장도 배달도 가능합니다.

<[안락동/서원시장 맛집] 김스타치킨 가격/메뉴판>

저는 반반반 한마리 반세트 1번을 주문했습니다. 순살로 변경했구요.
이렇게 해서 17,900원 입니다.

그리고 짜잔~ 등장!

주문하고 나오는데까지 걸린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개인적으론 간장치킨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치킨 하나하나의 양이 많진 않지만, 성인 남자가 먹기엔 그리 나쁘진 않은 양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성인 남자가 아닌 많이 먹는 성인남자였기에 어쩔 수 없이...

크리스피 치킨+국물떡볶이(15,800원)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국물떡볶이는 제법 맵습니다.
제가 매운걸 잘못먹는 탓도 있겠습니다만, 어찌됐든 저는 먹기 힘들 정도로 매웠습니다.

크리스피치킨은 맛있었습니다.

딱! 밥하나 시켜서 치밥 하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드는 맛.

이런 치킨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김스타치킨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집과 가까워서 한동안은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최근에도 하나 포장에서 집에 가지고 왔는데, 어머니도 맛있다고 좋아하시네요 ㅎㅎ

그럼 본 포스팅 <[안락동/서원시장 맛집] 저렴하게 먹는 맛있는 치킨, 김스타치킨>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락동/서원시장 맛집] 김스타치킨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