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서면맛집] 혼밥&가성비甲 웬디카레 '매콤크림너구리&라이스' 후기

반응형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웬디 카레는 예전에 소개해드린바 있는 맛집입니다.

예전에 꽤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는 예전에 먹었던 메뉴가 아닌 다른 걸 먹어봤는데요.
전에 먹은 건 '카레너구리&라이스'였고 이번엔 '매콤크림너구리&라이스'입니다.

'카레너구리&라이스'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관련 포스팅 : 서면 맛집 웬디카레 '카레너구리&라이스' 후기 [바로가기]

그럼 <[서면맛집] 혼밥&가성비甲 웬디카레 '매콤크림너구리&라이스' 후기>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웬디카레'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서면맛집] 웬디카레 외관>

<[서면맛집] 웬디카레 가격/메뉴판>

<[서면맛집] 웬디카레 내부 모습>

눈에 보이는 공간이 전부입니다.

상당히 좁습니다만, 아직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은 탓인지 항상 널널하네요.

'매콤크림너구리&라이스' 입니다.

크림이라곤 하지만, 치즈를 추가한 느낌입니다.

모오오오옵시 매운 느낌은 아니지만, 매운걸 못먹는 분껜 조금 힘들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매운걸 진짜 못먹는 저도 어렵지 않게 먹어낸걸 보면 대부분은 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매콤크림너구리&라이스'보단 '카레너구리&라이스'가 좀 더 나았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건 제가 매운걸 잘못먹는 사람이라는 취향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껜 '매콤크림너구리&라이스'가 더 매력적일 수도 있다는 이야기인거죠.

그럼 본 포스팅 <[서면맛집] 혼밥&가성비甲 웬디카레 '매콤크림너구리&라이스'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면맛집] 웬디카레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