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신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인기웹소설 '귀환자의마법은특별해야합니다.'의 게임화! 여신차원

반응형

인기 웹소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이하 귀마특)와 <여신차원> 만나 모바일게임으로 탄생할 예정입니다.

귀마특이라는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받은 스토리라인을 갖춘 웹소설을 기반한 모바일게임이기에 단순 플레이뿐만 아니라 스토리 진행을 경험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미 팬층을 보유한 IP의 게임화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성공도 예약이 된게 아닌가 싶은데요.
그렇다면 남은 숙제는 이쁜 캐릭터와 재미있는 게임플레이겠죠.

그럼 본 포스팅 <[신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인기웹소설 '귀환자의마법은특별해야합니다.'의 게임화! 여신차원>을 통해 <여신차원>이 어떤게임인지 확인해보시고 사전예약으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여신차원 이벤트 정보



<여신차원>의 사전예약 방식은 간단합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서 전화번호 넣으면 끝!
구글 사전예약도 따로 진행중이니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여신차원>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로 가는 길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여신차원의 사전예약 보상은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SSR캐릭터, 1000다이아, 50만금화, 고급소환권 5장을 주는데요.

여신차원 최고캐릭터등급이 SSSR+이고 다음이 SSSR 그리고 다음이 SSR이니 제법 좋은 캐릭터카드를 준다는 이야기입니다.

게다가 캐시재화와 금화, 소환권까지 사전예약보상이 아주 짱짱하네요.

이외에도 사전예약자에 한해 추첨을 통하여 특별한 선물을 준다고하네요.

구글기프트 카드와 <귀마특> 전권세트인데, 개인적으론 역시 구글 기프트카드가 땡기네요...

이벤트가 또!! 있습니다.

사전예약 인원달성 이벤트가 있는데, 이미 끝까지 달성했네요.

<여신차원> 사전예약이벤트 잘나가네요~

또!!! 있습니다.

여신차원 사전예약 이벤트를 SNS로 알리면 구글 기프트카드부터 다이아까지 많은 선물을 주네요.

블로그는 왜 안해주나요ㅠ

■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여신차원 게임 정보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여신차원의 가장 큰 장점은 <귀마특>이라는 인기 웹소설을 기반으로 했다는 점 입니다.
때문에 여신차원의 스토리는 보장되어 있다는게 가장 특장점입니다.

아래는 여신차원의 세계관 설명입니다.
잠깐 읽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귀마특에 등장하는 종족들입니다.

아스가 제일 이쁘네요!

종족을 선택 개념이 아니라 뽑는 개념일 것 같아 조금 아쉽긴하지만, 저는 아스 종족이 하고싶습니다 ㅎㅎ

여신차원은 친절하게도 오픈 시 등장할 모든 캐릭터 카드를 이렇게 공개해놓았습니다.

재밌는 건 낮은등급카드도 전부 이쁘다는 것 입니다.
캐릭터 일러스트에 많은 공을 들였다는 걸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에 공개된 여신차원의 인게임스크린샷들입니다.

이렇게보면 여신카드들을 모아 레이드도 하고 보스전도 치루는 전형적인 CCG(카드 콜렉션 게임)으로 보이네요.

그럼 본 포스팅 <[신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인기웹소설 '귀환자의마법은특별해야합니다.'의 게임화! 여신차원>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