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헝그리앱의 선택! 횡스크롤 액션 RPG 내가지키는세상

반응형

헝그리앱에서 신작모바일게임 사전예약을 진행중입니다.

헝그리앱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인줄로만 알았는데, 게임 론칭도 진행하는군요.

헝그리앱은 모바일게임 전문 커뮤니티가 기반인 회사이기 때문에 모바일게임을 보는 눈이 남다를거라 기대됩니다.

본 포스팅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헝그리앱의 선택! 횡스크롤 액션 RPG 내가지키는세상>을 통해 내가지키는세상은 어떤 게임인지 확인해보시죠.

■ 신작모바일게임, 내가지키는세상 이벤트 정보


내가지키는세상의 사전예약방식은 정말 간단합니다.

휴대폰 OS 종류를 선택하고 전화번호 입력후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끝.

이벤트 보상이 엄청나지 않다면, 역시 사전예약 방식은 간단할 수록 좋죠.

이외에도 게시판 응원하기 SNS 홍보 흔적 남기기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전예약보상이 구글기프트카드라니... 내가지키는세상 사전예약과 상관없이 그냥 구글기프트카드를 노리는 분들도 참여해볼만할 것 같네요

<신작모바일게임, 내가지키는세상 사전예약하러가기>

■ 신작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내가지키는세상 인게임정보


내가지키는세상은 횡스크롤 액션RPG입니다.
전사, 어쌔신, 마법사 세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육성하는 게임이죠.

간단하게 던파를 떠올리면 쉬울 것 같습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내가지키는세상 스토리>

<신작모바일게임, 내가지키는세상 캐릭터>

아래는 내가지키는세상 사전예약이벤트 페이지에 올라온 영상인데, 이 영상을 통해 내가지키는세상이 어떤 게임인지 살짝 옅볼 수 있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헝그리앱의 선택! 횡스크롤 액션 RPG 내가지키는세상>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내가지키는세상 사전예약하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