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 후기

버거킹 메가몬스터X 솔직한 후기

반응형

버거킹에 새로운 메뉴 메가몬스터X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버거킹의 햄버거들은 타사의 것들보다 큰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 메가몬스터X는 특히 더 거대합니다.

평소 햄버거를 좋아하기도하고 그중에서도 버거킹을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메가몬스터X의 출시 소식에 바로 버거킹으로 향해보았습니다.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버거킹 메가몬스터X 솔직한 후기>를 통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버거킹 메가몬스터X'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 버거킹 서면 일번가점-

제가 메가몬스터X를 구매하고 먹어본 곳은 서면 일번가점 입니다.

최근에 새로 생긴 곳인데 깔끔하고 사람이 없어 조용해서 좋네요.

메가몬스터X의 가격은 무려 10,900원 입니다.

무려!!

원래 버거킹이 타사 보다 비싸긴하지만 메가몬스터X의 가격은 역대급이네요 ㄷㄷ

카카오톡 버거킹 플친을 통해 세트업그레이드 쿠폰을 사용해서 먹긴했지만, 그래도 가격이 정말 무시무시합니다;;

- 버거킹 메가몬스터X -

가격만큼 엄청난 크기입니다.

어찌나 큰지 포장지도 메가몬스터X를 제대로 감당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이렇게보면 메가몬스터X의 크기를 조금 더 실감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높이만해도 콜라컵의 절반을 훌쩍 뛰어넘는 크기입니다.

입이 작은편이라 이걸 어떻게 한입에 넣나 걱정했습니다.

메가몬스터X는 맛있게 만들겠다!!! 보다는 정말 햄버거를 크게 만들겠다!! 라는 생각으로 만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안에 치킨도 들어가 있고 고기 패티도 들어가 있고 치즈에 베이컨에 이것저것 전~~ 부 모든게 들어가 있습니다.

메가몬스터X는 상당히 매콤한 햄버거입니다.

메가몬스터X 안에 듬뿍 들어가 있는 디아블로 소스 자체가 매콤한데 치킨도 매콤한 아이입니다.

그래서 '좀 맵네...' 싶다가도 느끼함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맛있을 것 같은 걸 죄다 집어 넣은거라 짬뽕같은 맛입니다.

그리고 크기가 너무 큽니다.
진짜 너무 커서 이걸 여자친구랑 먹을 순 없을 것 같네요.

먹다보면 손과 입이 지저분해지는 게 아주 제대로 느껴집니다.

아마 다시 먹진 않을 것 같네요...

그럼 본 포스팅 <버거킹 메가몬스터X 솔직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버거킹 서면 일번가점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