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 후기

연돈 돈까스처럼 늘어나는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 핫도그 후기

반응형

명랑핫도그에서 신제품 '따따블 치즈 핫도그'가 나왔다길래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원래 핫도그 같은 음식을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해 마지 않는 치즈가 듬~뿍 얹어진 핫도그라니...
마다할 이유도 싫어할 이유도 없었죠.

이런 이유로 먹어보게 된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 핫도그 후기를 본 포스팅 <연돈 돈까스처럼 늘어나는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 핫도그 후기>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 핫도그'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저는 부산대 명랑핫도그에서 따따블치즈 핫도그를 먹었습니다.

따따블치즈 핫도그의 가격은 2,700원입니다.

핫도그의 안엔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고 그 위에 나쵸치즈소스가 발라져있으며, 마지막으로 엔젤헤어치즈를 덮어 완전 치즈치즈 한 핫도그가 탄생했습니다.

기호에 따라 느끼할 수 있다고 되어있긴한데, 저 같은 치즈 덕후에겐 더 없이 극상의 음식일 것 같네요.

따따블치즈 핫도그는 주문 시 5~6분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다른 핫도그보다 훨씬 오래걸리는군요.

따따블치즈 핫도그의 등장!

대충 이런 느낌으로 생겼습니다.

직원에게 어떤 소스를 뿌려먹으면 되냐고 물어보니 "기호에 따라 캐첩같은 걸 뿌려먹어도 되지만, 안뿌려먹어도 됩니다"라고 해서 안뿌리고 먹기로 했습니다.

직원 추천이 없다는 건 명랑핫도그 측에서 따따블치즈 핫도그를 만들 때 본연 모습 그대로의 맛을 계획했을 확률이 높다는 이야기일테니까요.

첫인상, 모짜렐라 치즈가 진짜 끝없이 늘어납니다.

예전에 <골목식당>에 나온 연동의 치즈가 이렇게 늘어나던데, 따따블치즈 핫도그 안에 있는 치즈도 진짜 끝없이 늘어나더라고요.

첫입에 너무 많이 늘어나서 '아 안에 있던 치즈 다 빠졌겠다...'라며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안에 치즈가 아직도 이렇게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다시말해 안에 치즈가 진짜 엄~청 들어있다는 이야기죠.

여하튼 맛있었습니다.
저 같은 치즈 덕후에겐 이것보다 맛있는 핫도그가 그리 많지 않을 겁니다.
그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겨우 2,700원 밖에 안하는 저렴한 핫도그라 앞으로 종종 사먹게 될 것 같네요.

그럼 본 포스팅 <연돈 돈까스처럼 늘어나는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 핫도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다이어트하자, 굽네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맛있게 다이어트하자! 프로젝트 두번째 닭가슴살 포스팅입니다. 전 포스팅에 이어 이번 포스팅도 굽네의 상품이고요. 이번엔 닭가슴살 김치볶음밥입니다. 이번 굽네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후기�

manslike.tistory.com

 

맛있게 다이어트하자, 굽네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후기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엔 운동만 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그것만으론 한계가 명확하더라고요. 그래서 음식조절도 해야겠다 싶어서 닭가슴살을 사서 먹어보기로했습니다

manslike.tistory.com

 

편스토랑, 이영자의 오리파워워덮밥 후기

요즘 참 먹을 게 없습니다. 밥을 먹어야겠다~ 싶으면 뭘 고를지 정하는게 하루 중 가장 큰 곤욕 중 하나입니다. 그래도 요즘엔 편의점 같은 곳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이 제법 잘되어 있어서 가끔 ��

manslike.tistory.com

 

버거킹 신메뉴, 아빠상어버거 후기

버거킹에 새로운 메뉴 '상어가족세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상어가족세트'는 아빠 상어, 엄마 상어, 아기 상어 세가지 버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셋다 '새우'라는 공통 콘셉트를 갖고 있습니다. �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