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백종원의 3대천왕 만덕 돈까스 맛집] 분식돈까스가 땡긴다면? 박용채의 대박터진돈까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박용채의 대박터진돈까스는 아~주 오래전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바 있는 맛집입니다.

당시엔 만덕 시장안에 있는 어떤 상가 안에 있었는데, 조금 시설이 좋지는 않았었습니다.
좌석이 많은 것도 아니었구요.

그런데 장사가 잘되었었는지 최근 새로운 곳으로 옮기셨더라구요.
이전하기전에도 한번 가보고 '여기 괜찮네'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전후엔 어떤가 궁금해서 다시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백종원의 3대천왕 만덕 돈까스 맛집] 분식돈까스가 땡긴다면? 박용채의 대박터진돈까스>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체험한 내용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때문에 다른 분들의 의견과는 다소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만덕 돈까스 맛집, 대박터진돈까스 외관>

<백종원의 3대천왕 만덕 돈까스 맛집, 대박터진돈까스 휴무 및 영업시간>

제가 대박터진돈까스집에 갔을 땐 이미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와서 줄을 서고 있었습니다.

다른분들의 포스팅을 보니 대기하는 분들을 위한 방이 따로 있다고하던데, 저는 혼자가서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대박터진돈까스가 정말 먹고싶다면 혼자가서 먹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것 같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만덕 돈까스 맛집, 대박터진돈까스 내부 모습>

이전하기전과 비교하자면 좌석이 정말 많아졌습니다만 대기하고 있는 분들을 보니 그래도 좌석이 부족한 것 같네요.

하지만 음식만들고 서빙하는 아주머니들이 정말 쉴새없이 계속 움직이는걸 보니 더이상 좌석을 늘려봐야 별 의미가 없겠다 싶더라구요.
음식을 만드는 분도 서빙하는 분도 제법 많았는데 말이죠.

<백종원의 3대천왕 만덕 돈까스 맛집, 대박터진돈까스 메뉴판>

가격은 그냥 저냥 적당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저는 돈까스+밥(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무슨 돈까스 주문에 밥을 추가금액을 받나 싶기도했지만 일단 이 식당이 원하는대로 돈을 주고나서 불만을 표현하자라는 주의라 군말없이 결제!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나왔던 수제비 입니다.

짭짤~한게 맛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맛만보세요~ 라는 의미로 나오는거라 좀 아쉬웠지만 어쩔 수 없죠.

괜히 '수제비를 따로 주문을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돈까스 등장!

이전하기전과 달라진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돈까스 크기 괜찮고 소스 듬뿍있고 다 합격점입니다.

대박터진돈까스의 돈까스맛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분식돈까스의 정식입니다.
달달~한 소스와 얇은 고기, 어린시절 어머니손을 잡고가서 먹어봤던 돈까스의 맛같다고나 할까요.

요즘 번화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굵고 다양한 맛의 돈까스들도 괜찮지만 가끔은 이런 분식돈까스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 맛이 몇십분이나 대기해서 먹을만한 가치가 있냐입니다.
다른분들의 대박터진돈까스 후기를 찾아보니 30-40분은 우습게 기다렸다는 분들이 많던데, 그정도까지 기다려서 먹을만한 가치가 있냐고 묻는다면 글쎄요.... 라는 말이 나올 것 같네요.

그리고 돈까스가 정말 얇기 때문에 굵은 돈까스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이곳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주문할때 불만이었던 밥은 무료로 리필가능합니다.

돈까스 크기로 미루어봤을 때 진짜 돈까스를 아끼고 아끼고 먹는다면 공기밥을 두번까지 리필할 수 있겠지만 굳이 그럴 필욘 없겠죠.

한번만 리필해도 원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리필이라든가 다른 것들을 요청할때도 부담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정리하자면

대박터진돈까스의 돈까스 맛은 좋습니다.
함께 나오는 수제비의 맛도 좋고 다른분들보니 제법 많은 분들이 쫄면을 주문해서 먹고있던데, 이런 경우들로 추측해보았을때 다른 음식들의 맛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역시 문제는 대기열이네요.
대박터진돈까스가 '백종원의3대천왕'에 소개된게 제법 예전인데 아직도 이렇게 인기가 많은 걸 보면 이렇게 긴 대기열은 계속 쭉~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때문에 대박터진돈까스는 분명 맛집이고 한번쯤 먹어볼만한 가치는 있으나 누군가에게 굳이 만덕에 들러서 강추할만한 곳은 아니다 싶습니다.
(주차 시설이 없다는 것 역시 큰 단점이다 싶네요..)

그럼 본 포스팅 <[백종원의 3대천왕 만덕 돈까스 맛집] 분식돈까스가 땡긴다면? 박용채의 대박터진돈까스>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백종원의 3대천왕 만덕 돈까스 맛집, 박용채의 대박터진돈까스 위치 -


▼ 본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클릭을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