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부산

[부산 대신동 간짜장 맛집] 생활의달인 맛집 옥성반점 솔직후기

반응형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옥성반점은 최근 <생활의달인>에 출연한바 있습니다.
'부산 간짜장'이라는 키워드가 실검에 올랐고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이 옥성반점을 찾고 방문하셨죠.

방송직후엔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방문하지 않고 있다가 이번에 기회가 닿아 방문해보았습니다.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부산 대신동 간짜장 맛집] 생활의달인 맛집 옥성반점 솔직후기>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관련 포스팅 : [생활의달인 부산 간짜장 맛집] 옥성반점 위치 및 상세정보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옥성반점'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부산 대신동 간짜장 맛집] 생활의달인 맛집 옥성반점 외관>

대기열이 있더군요.

제 앞에 두팀정도.
우선 들어가서 문의하면 위 사진처럼 스티커를 붙여주는데, 조금 있으면 번호를 호명합니다.
그럼 들어가시면 됩니다.

<[부산 대신동 간짜장 맛집] 생활의달인 맛집 옥성반점 영업시간>

<[부산 대신동 간짜장 맛집] 생활의달인 맛집 옥성반점 가격/메뉴판>

간짜장 맛집으로 유명한 옥성반점이니 저는 간짜장 곱빼기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그냥 저냥 저렴한 느낌이네요.

<[부산 대신동 간짜장 맛집] 생활의달인 맛집 옥성반점 내부모습>

사진을 이렇게밖에 못찍었네요ㅠㅠㅠ

내부 좁습니다.

기껏해봐야 5테이블정도인데, 넓지않기 떄문에 가끔 합석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는 모양입니다.

저는 혼자가서 그런지 다른 2인과 합석했네요.

준비된 맛집이라 그런지 음식은 금방금방 나오네요.

바로 맛에 대한 이야길 하겠습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방송에 나와 극찬한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절대 맛없다는 이야기는 아니고 그냥 적당히 맛있는 맛집이라는 이야기죠.

그래도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꽤나 기분 좋았습니다.

덧, 계란이 반숙이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렇지 않아서 좀 아쉬웠네요...ㅠ

곱빼기치곤 양이 조금 부족해서 공기밥을 하나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정리하자면 나름대로 괜찮은 맛집인 건 확실하나 굳이 찾아가서 그리고 오랫동안 대기해서 먹을만한 곳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또 이곳에 오게되면 옥성반점에 방문하게 될 수도 있으나 또 가야겠다!!!! 하고 찾아가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부산 대신동 간짜장 맛집] 생활의달인 맛집 옥성반점 솔직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 대신동 간짜장 맛집] 옥성반점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