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부산

[서면 밀면 맛집] 서면밀면 솔직 후기

반응형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게 느껴집니다.

이제 봄이 짧고 여름이 길어지는 것 같네요.
비록 더운걸 싫어하는 저이지만, 밀면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 이 사실하나 만큼은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2019년 밀면투어를 시작했습니다.

2019 밀면투어 첫번째 주인공은 서면시장에 위치한 서면밀면인데요.
그 후기를 본 포스팅 <[서면 밀면 맛집] 서면밀면 솔직 후기>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서면밀면'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서면 밀면 맛집, 서면밀면 외관>

<서면 밀면 맛집, 서면밀면 내부모습>

<서면 밀면 맛집, 서면밀면 가격/메뉴판>

들어와서 알았는데 고기집을 병행하는 곳이었네요.

가격은 그냥저냥한 느낌.

저는 밀면 보통과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합이 9,000원 입니다.

먼저 나온 건 온육수입니다.

첫맛은 괜찮았는데, 끝맛에 뭔지 모를 한약재 맛이 찐하게 남더라구요.

저는 조금 불호...

시작은 분명 밀면 육수맛이었는데 끝맛은 뭔지 모를 물맛? 같은게 납니다.

제대로 우려지지 않은건지 어떤건지 모르겠는데 그 끝맛이 좀 아쉽네요ㅠ

만두는 평범!

■ 서면 밀면 맛집, 서면밀면 총평

맛 : 그냥 평범한 느낌에서 조금 아쉬움이 남음.

서비스 : 서빙하는 분이 참 친절하셨어요.

가격 :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그냥 평범한 밀면

그럼 본 포스팅 <[서면 밀면 맛집] 서면밀면 솔직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면 밀면 맛집, 서면밀면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