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정보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9선

반응형

최근 진행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애용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감에 따라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그리고 영화를 찾는 사람들 또한 늘어나고있는 추세인데요.

본 포스팅에선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10선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9선>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이태원클라쓰

<이태원 클라쓰>는 2020년 시작을 아주 화려하게 장식한 드라마입니다.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등 걸출한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대결은 그야말로 일품이었죠.

사랑의불시착

<사랑의불시착>은 <이태원클라쓰>와 마찬가지로 2020년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렸던 드라마입니다.

살짝 유치한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그것도 그것나름대로 즐거웠던 드라마죠.

미스터션샤인

<미스터션샤인>은 넷플릭스 드라마 전성기의 시작을 알린 드라마입니다.

<미스터션샤인>을 보지 않았지만, 어머니가 정말 정말 재밌게 보던게 기억나네요.

킹덤 시리즈

대한민국 좀비 드라마는 <킹덤>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선풍적인 인기과 화제였습니다.

스토리에 구멍이 살짝살짝 있다는 게 아쉽지만, 어쨌거나 <킹덤>은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동백꽃 필무렵

제 2019년 후반을 정말 즐겹게 만들어줬던 <동백꽃필무렵> 역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스토리라인 그리고 동백이와 용식이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는 팬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줬었습니다.

시그널

<시그널>입니다 <시그널>

따로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각종 예능에서 <시그널> 패러디를 했을 정도로 <시그널>의 인기는 대단했죠.

탄탄한 스토리에 매력있는 캐릭터들 그리고 명품 배우들의 연기대결까지 뭐하나 버릴것 없는 최고의 드라마입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인기를 얻으며 재조명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보지 못했지만, 이걸 정말 재밌게 본 동생에게 후기를 물어보니 따봉을 엄청나게 날려대네요.

응답하라 시리즈

응답하라 시리즈에 대해선 따로 설명이 필요할까요.

성동일 딸들의 남편찾기 드라마, 하지만 그 안에 녹아있는 따뜻함은 전국민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줬죠.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까지 뭐하나 거를 타선없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드라마입니다.

이번주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마지막화를 방영하는데요.

개인적으론 앞서 소개했던 모들 드라마중에서도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가장 재밌게 보고있고 봤습니다.


여기까지 넷플릭스에 있는 한국 드라마 추천 작품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거를타선없는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만 있는 리스트니까요.

외로우신날 심심하신날 이 추천드라마들 보시면서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그럼 본 포스팅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9선>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TOP 6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사회적거리두기가 한창입니다. 그래서 그런걸까요.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데요. 저도 요즘 넷플릭스 결제를 하고 이것저것 보다보니 이 많고 많은 넷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