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정보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조리법 레시피

반응형

에어프라이어는 참 편리한 물건입니다.

에어프라이어만 있어도 어지간한 요리는 쉽게 만들 수 있거든요.

본 포스팅에선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조리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삼겹살을 후라이팬으로 구우면 냄새도 심하고 기름도 엄청나게 나와서 처리하기가 힘든데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 기름, 냄새 스트레스 없이 맛있는 삼겹살 제조가 가능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조리법 레시피>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을 구울 때 시간은 15분, 온도는 190도로 설정했습니다.

그리고 결과물입니다.

앞면은 아주 맛있게 잘 익었는데, 뒷면은 좀 덜익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뒤집고 5분을 더 돌려줬는데, 딱 맞게 익어 나왔습니다.

정리하자면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을 구울 땐 시간은 20분, 온도는 190도를 추천합니다.

저는 이 삼겹살을

비빔면에 넣어먹었는데요.

딱 봐도 잘익었다는 게 느껴지죠?

덕분에 비빔면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조리법 레시피>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어프라이기 레시피, 전날 먹었던 피자와 치킨에게 생명을!

치킨 혹은 피자를 시켜먹다보면 남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합니다. 저는 혼자 살고 있어서 그런지 그런 경우가 더욱 자주 생기는데요. 남은 피자와 치킨을 다음날 먹으면 전날보다 맛이 없어지는

manslike.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요리법 및 레시피 추천 및 공유

최근 에어프라이어를 선물 받았습니다. 나름대로 이것저것 만들어봤는데, 아직 익숙해지지 않아서 뭘 만들 수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마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 분들 중에서 저와같은 고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