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 후기

돼지국밥의 육수가 느껴지는? <편스토랑> 복돼지면 후기

반응형

최근 여자친구는 <편스토랑>에 나온 '복돼지면'에 푹 빠져 있습니다.

평소 부산식 돼지국밥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의 입맛에 딱 맞았다고 하는데요.
연인관계라는 게 늘 그렇듯 여자친구는 제게 "오빠도 먹어봐!" 라며 '복돼지면'을 추천했고 그래서 저도 '복돼지면'을 먹어보게 됐습니다.

본 포스팅에선 <편스토랑> '복돼지면'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돼지국밥의 육수가 느껴지는? <편스토랑> 복돼지면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구매한 <편스토랑> '복돼지면'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편스토랑> '복돼지면'

CU 편의점에서 3,500원에 구매했습니다.

<편스토랑> '복돼지면' 조리법

'복돼지면'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들을 넣고 물을 넣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끝!

구성품 전부를 넣으면 안됩니다.
'라면사리' '분말스프' '동결건조파' '돼지고기 토핑' 만 넣어야하니까 구성품을 잘 확인후 넣으세요

<편스토랑> '복돼지면' 원재료명 및 정보
<편스토랑> '복돼지면' 구성품

돼지고기가 저렇게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제대로 들어가 있습니다.

그걸 이렇게 하나씩 차곡차곡 넣고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끝!

대충 이런 느낌이긴한데, 제가 먹기엔 좀 많이 심심했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다 만들고나면 넣으라던 '만능 채소향 미유'를 안넣었더군요.

아뿔싸, 그래서 다시 넣고 먹어봤지만, 여전히 제 입맛엔 좀 부족합니다.

그래서 너무 국밥 느낌이 날 것 같아 넣는 걸 망설였던 다대기를 넣어봤습니다.

그나마 좀 나아졌지만, 여전히 만족스럽진 않네요....

근데 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표현이 맛이 없다는 건 아니고 말 그대로 만족스럽진 않다는 것 입니다.
여자친구가 너무 '맛있어!!'를 연발해서 제가 좀 크게 기대해서 그럴 수도 있고요.

여자친구는 '복돼지면'이 너무 맛있었는지 몇 개 더 사서 열심히 쟁여 놓더라고요.

또 하나 문제, 성인 남성에겐 양이 좀 적습니다ㅠㅠㅠㅠ

그래서 햇반 하나를 넣어서 먹었습니다.

열심히 먹긴했지만, 내가 이걸 또 먹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던 <편스토랑> '복돼지면' 후기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돼지국밥의 육수가 느껴지는? <편스토랑> 복돼지면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의 오리파워워덮밥 후기

요즘 참 먹을 게 없습니다. 밥을 먹어야겠다~ 싶으면 뭘 고를지 정하는게 하루 중 가장 큰 곤욕 중 하나입니다. 그래도 요즘엔 편의점 같은 곳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이 제법 잘되어 있어서 가끔

manslike.tistory.com

 

연돈 돈까스처럼 늘어나는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 핫도그 후기

명랑핫도그에서 신제품 '따따블 치즈 핫도그'가 나왔다길래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원래 핫도그 같은 음식을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해 마지 않는 치즈가 듬~뿍 얹어진 핫도그라니... 마다할 이유

manslike.tistory.com

 

시흥 휴게소 맛집, 청하도 사먹고 후회했을거야. 찰딹닭강정 후기

여자친구와 대부도에 놀러다녀오던 어느날, 그날은 참 비가 징그럽게도 많이 내리던 날 이었습니다. 한참 운전을 하고 가는데, 갑자기 소변이 너무 마렵더라고요. 저녁으로 먹었던 음식이 너무

manslike.tistory.com

 

버거킹 신제품 후기, 맥주와 햄버거의 만남은 옳은걸까? 기네스 머쉬룸 와퍼 후기

버거킹과 기네스 맥주가 만났습니다. 이른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 것인데요. 버거킹의 햄버거와 기네스 맥주가 만나 '기네스 머쉬룸 버거'와 '기네스 와퍼' 두 개가 탄생했습니다. 저는 기네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