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 후기

편스토랑 출시메뉴, 복돼지면 밀키트 솔직 후기

반응형

얼마전 포스팅으로 <편스토랑>의 복돼지면을 소개해드린적 있는데요.

알고보니 복돼지면 2인분 짜리가 따로 있더라구요.
이름은 복돼지면 밀키트 입니다.

여자친구의 말에 의하면 복돼지면 밀키트는 맛이 살짝 다르다고 하기에 어떤 맛인지 궁금해 먹어보았습니다.

복돼지면 1인분짜리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구요.
본 포스팅 복돼지면 밀키트 후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돼지국밥의 육수가 느껴지는? <편스토랑> 복돼지면 후기

최근 여자친구는 <편스토랑>에 나온 '복돼지면'에 푹 빠져 있습니다. 평소 부산식 돼지국밥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의 입맛에 딱 맞았다고 하는데요. 연인관계라는 게 늘 그렇듯 여자친구는 제게 "

manslike.tistory.com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구매한 '복돼지면 밀키트'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CU에서 구매했습니다.

복돼지면 밀키트의 가격은 7,900원 복돼지면 단품의 가격이 3500원이었으니 2배가 넘는 가격이네요.

조리 방법은 비슷합니다.

재료를 준비하고 끓이고 완성!

재료 중 상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 그런지 유통기한이 짧네요.

복돼지면 밀키드 구성품

대충 이렇게 들어있고 이걸 끓이고~ 넣고~ 자르고~ 하면!

이렇게 복돼지면 밀키트가 완성됩니다.

나름대로 최대한 이쁘게 만들어봤는데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네요.

맛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복돼지면 1인분짜리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기국수랑 비슷한 맛이 나는데 그것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이정도 맛이라면 또 구매해서 먹어볼 의사가 완전 충분합니다.

국물이 살짝 부족했지만, 마지막에 밥까지 넣어서 먹었더니 훨씬 맛있네요.

편스토랑에서 만들어낸 음식을 여러가지 먹어봤지만, 그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가장 제 스타일이었고요.

그럼 본 포스팅 <편스토랑 출시메뉴, 복돼지면 밀키트 솔직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또 다른 편스토랑 출시메뉴 후기 -

 

돼지국밥의 육수가 느껴지는? <편스토랑> 복돼지면 후기

최근 여자친구는 <편스토랑>에 나온 '복돼지면'에 푹 빠져 있습니다. 평소 부산식 돼지국밥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의 입맛에 딱 맞았다고 하는데요. 연인관계라는 게 늘 그렇듯 여자친구는 제게 "

manslike.tistory.com

 

편스토랑, 이영자의 오리파워워덮밥 후기

요즘 참 먹을 게 없습니다. 밥을 먹어야겠다~ 싶으면 뭘 고를지 정하는게 하루 중 가장 큰 곤욕 중 하나입니다. 그래도 요즘엔 편의점 같은 곳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이 제법 잘되어 있어서 가끔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