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서면 부전시장 맛집] 저렴한 가격과 맛의 만남, 가성비甲 영자면옥

반응형

제가 맛집 포스팅을 할때 가끔 하는 말이 하나 있는데요.

가성비라는 단어를 사용을 조금 조심스러워 한다는 것 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맛집이라는 단어를 잘못사용하면 맛보단 가격이 부각되는 느낌인데, 문제는 맛있으면서 가격도 저렴한 맛집을 소개해드릴땐 이게 해당 맛집의 매력을 폄하하는 게 아닌가 싶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본 포스팅의 주인공 영자면옥을 이야기할땐 가성비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아마 제가 살면서 다녀본 모든 맛집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곳이 이 영자면옥일겁니다.

과연 어떤곳이길래 제가 이런 말을 하는지 본 포스팅 <[서면 부전시장 맛집] 저렴한 가격과 맛의 만남, 가성비甲 영자면옥>을 통해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영자면옥'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서면 부전시장 맛집] 영자면옥 외관>

<[서면 부전시장 맛집] 영자면옥 내부모습>

엄청나게 넓습니다.

절대로 대기열같은게 생길 것 같지 않습니다.
영자면옥의 손님 대부분은 연세가 좀 있는 분들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하기 때문에 대학생, 고시생같이 상대적으로 돈이 부족한 사람들도 영자면옥에서 식사를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서면 부전시장 맛집] 영자면옥 가격/메뉴판>

엄청나지 않습니까?

아니 어떻게 서면 근처에서 이런 가격이 가능한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가격이 이렇게 저렴하니까 음식 퀄리티가 엄청 허접하겠지? 라는 생각을 하면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건 칼국수+짜장법 입니다.
이렇게 두개를 주문했는데도 가격은 겨우 4000원이네요.

메뉴 하나당 2000원인셈이네요.

칼국수입니다.

어디가서 5000원~6000원에 판매하는 칼국수들과 비교해도 전혀 부족함 없는 퀄리티입니다.

맛 또한 괜찮습니다.
훌륭해!!! 라고 말하기엔 다소 부족할 수 있으나 이정도맛이라면 어디에 내놔도 나쁜 소리는 절대로 나오지 않을 수준입니다.

짜장밥입니다.

마찬가지로 엄지하나를 척! 하고 들기엔 살짝 부족할 수 있으나 어디에 내놔도 부끄럽지 않은 수준입니다.

오뚜기 3분 짜장이랑 맛이 비슷한 느낌이듭니다.

그래도 좋았습니다.

예~전에 돈 없던 시절 서면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던 일이 많았는데요.

만약 그때 내가 영자면옥을 알았다면 정말 단골of단골이 됐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최고의 식사를 하고 싶다면 이곳 영자면옥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본 포스팅 <[서면 부전시장 맛집] 저렴한 가격과 맛의 만남, 가성비甲 영자면옥>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면 부전시장 맛집, 영자면옥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