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부산

초읍 밀면 맛집,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곳! 삼성밀면

반응형

초읍에 몇번 갈일이 있었는데, 줄이 아주 길~게 늘어선 식당이 하나 있더군요.
뭔데 줄이 저렇게 긴가 싶어서 봤더니 제가 좋아하는 밀면집이더군요.

'오호... 다음에 꼭 가봐야지' 라고 생각한게 벌써 세달전이네요.
사실 그뒤로 세번 정도 도전을 했었지만, 그 대기열을 극복하지 못하고 좌절을 했는데요.

이번엔 진짜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도전을 했고 삼성밀면에서 밥을 먹는데 성공했습니다.

이 삼성밀면 후기를 본 포스팅 <초읍 밀면 맛집,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곳! 삼성밀면>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삼성밀면'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초읍 밀면 맛집, 삼성밀면 외관
초읍 밀면 맛집, 삼성밀면 내부모습

구조가 좀 특이합니다.

식당이 아니라 원래 가정집이었던 걸 개조해서 사용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은 구조입니다.

삼성밀면 곳곳엔 이런 액자가 걸려있습니다.

생활의달인에 출연했었다는 이야긴데요.
사실 전 생활의달인을 그다지 신용하지 않아서 그렇구나~ 하고 마는 수준이지만

생활의달인 출연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껜 꽤 매력적인 이야기겠죠?

초읍 밀면 맛집, 삼성밀면 가격/메뉴판

다른 밀면집엔 없는 '주물럭밀면'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직원분께 물어보니 비빔면 베이스에 육수가 좀 많은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아버지는 주물먹밀면 곱빼기를 주문했고 저는 물밀면 곱빼기를 주문했습니다.

초읍 밀면 맛집, 삼성밀면 온육수

셀프로 떠다 먹어야하는 온육수

밀면집에가면 온육수를 꼭 먹어봅니다.
이 온육수 맛을 보면 밀면 맛이 어느정도 가늠이 되거든요.

삼성밀면의 온육수는 꽤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기대했죠.

초읍 밀면 맛집, 삼성밀면 주물럭밀면

우선 주물럭밀면

직원분의 설명이 정확했습니다.
비빔면에 육수가 좀 더 들어가있는 맛 입니다.

평범한 비빔면의 맛을 떠올리시고 거기에 육수가 좀더 들어가있다고 생각하시면 삼성밀면의 주물럭밀면맛이 나올겁니다.

개인적으론 불호였습니다.

삼성밀면의 물밀면입니다.
곱빼기 기준이고요.

계란 지단이 아주 잔~뜩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맛은, 밀면 덕후인 제가 지난 20년간 단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맛 입니다.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아니 어떻게 밀면에서 이런 맛이 나지??? 라는 맛.

정말 너!!!!무 달았습니다.
제가 단 음식을 안좋아해서 단맛이 더 자극적으로 느껴졌을 수도 있지만, 어찌됐든 진짜너무 달았습니다.

설탕을 뿌린건가? 라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달았습니다.

여자친구에게 이런 이야길하니 단맛을 좋아하는 본인은 좋아할 수도 있겠다. 라고 이야기하긴 했는데, 글쎄요..

결국 그날밤 늦게까지 그 단맛이 입에 남아서 좀 찝찝했습니다.

하지만 지극히 제 주관적인 후기니까요.
한번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초읍 밀면 맛집,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곳! 삼성밀면>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밀면 덕후가 소개하는 부산 밀면 맛집 베스트3

저는 밀면을 진짜 좋아합니다. 그래서 밀면이 특히 잘 어울리는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 밀면을 먹을 생각에 설레기 시작하죠. 그런데 부산엔 밀면집이 참 많습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부산에

manslike.tistory.com

 

서면 맛집, 부산밀면 추천 랭킹1위 서면밀면

본 포스팅의 주인공인 서면밀면은 밀면 덕후인 제가 가장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조만간 부산밀면 맛집 추천 리스트라는 포스팅을 작성해볼까 하는데, 아마도 이집이 랭킹1위이지 않을까 싶네요

manslike.tistory.com

 

부산 해운대 밀면 맛집, 밀면전문점

드디어 밀면의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호불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 좋아하는 음식과 싫어하는 음식이 아주 명확합니다. 그리고 한번 좋아하면 어지간해선 취향이 변하지 않죠. 밀면은 ��

manslike.tistory.com

 

[부산대 맛집] 고메밀면 솔직 후기

너무나도 무더웠던 어느날 '이런날엔 역시 밀면이지' 라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던 날 저는 부산대 근처에 있었습니다. 부산대 근처에도 나름 유명한 밀면집이 있긴했지만 제 입맛관 맞지 않아��

manslike.tistory.com

 

[부산 남포동 밀면 맛집] 가장 정석의 맛, 할매가야밀면

남포동 할매가야밀면은 부산에서도 아주 오래된 밀면 맛집입니다. 관광객들이 부산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곳인 남포동에서도 가장 터줏대감같은 이곳 할매가야밀면은 여름이되면 도저히 먹을 수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