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부산

장전역 밀면 맛집, 장전 밀면 솔직 후기

반응형

요즘 슬슬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더워지는 날이면, 밀면 덕후인 저는 어쩔 수 없이 밀면을 떠올리곤 합니다.

근데 요즘 너무 바빠서 제 최애 밀면집까지 갈 시간이 안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집 근처에 밀면집이 하나 없나~ 해서 봤더니 하나 있더군요.

그렇게 방문하게 된 '장전밀면'이 본 포스팅의 주인공입니다.
그럼 <장전역 밀면 맛집, 장전 밀면 솔직 후기>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장전역 맛집, 장전밀면 외관
장전역 맛집, 장전밀면 내부 모습

넓진 않지만, 평소 손님이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게가 좁게 느껴질 일은 그리 많지 않을 것 같네요.
그래도 밀면이 한창 사랑받는 여름이 되면 좀 다를려나요.

장전역 맛집, 장전밀면 가격/메뉴판

이정도면 적당한 수준이네요.

막 비싸지도 막 싸지도 않은 그런 수준이네요.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온육수 입니다.

저는 이 온육수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맛이 그냥 그렇습니다.

맛이 없어!! 이런 건 아니지만, 맛이 좋지도 않습니다.

4개에 5000원짜리 그러니까 한개에 1000원이 넘는 고가의 음식입니다.

맛은 적당~한 느낌입니다.
맛있음과 맛없음 둘 중 하나만 선택해야된다면 그래도 맛있음에 좀 더 가까운 수준이네요.

일단 가장 아쉬웠던 건 덜 차갑습니다.

저는 찬 음식을 좋아해서 밀면을 좋아하는 것도 있는데, 위 사진에서도 보이듯 밀면 육수에 얼음 한조각 보기도 힘듭니다.
정수기 냉수보다 조금 덜 차가운 수준입니다.

저 처럼 밀면의 찬맛을 즐기는 분이라면, 장전밀면의 밀면이 좀 아쉬울 것 같네요.

정리하자면 별로까진 아니지만, 굳이 또 찾을 것 같진 않은 그런 집이었네요.

그럼 본 포스팅 <장전역 밀면 맛집, 장전 밀면 솔직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장전역 맛집, 장전밀면 위치 -

 

[동래 맛집] 새롭게 단장한 동래밀면 솔직 후기

저의 오랜 단골 맛집인 동래밀면이 새롭게 단장했다고 합니다. 최근 방문했더니 공사중이더라구요. "헐 뭐지?? 동래밀면 같은 곳도 망하는건가???" 싶어서 물어봤더니 단순한 리모델링 공사였다

manslike.tistory.com

 

[부산 남포동 밀면 맛집] 가장 정석의 맛, 할매가야밀면

남포동 할매가야밀면은 부산에서도 아주 오래된 밀면 맛집입니다. 관광객들이 부산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곳인 남포동에서도 가장 터줏대감같은 이곳 할매가야밀면은 여름이되면 도저히 먹을 수

manslike.tistory.com

 

초읍 밀면 맛집,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곳! 삼성밀면

초읍에 몇번 갈일이 있었는데, 줄이 아주 길~게 늘어선 식당이 하나 있더군요. 뭔데 줄이 저렇게 긴가 싶어서 봤더니 제가 좋아하는 밀면집이더군요. '오호... 다음에 꼭 가봐야지' 라고 생각한게

manslike.tistory.com

 

밀면 덕후가 소개하는 부산 밀면 맛집 베스트3

저는 밀면을 진짜 좋아합니다. 그래서 밀면이 특히 잘 어울리는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 밀면을 먹을 생각에 설레기 시작하죠. 그런데 부산엔 밀면집이 참 많습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부산에

manslike.tistory.com

 

반응형